
SK텔레콤은 추석 황금연휴 기간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T기내 와이파이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27일부터 10월 6일까지 출국 예정인 SKT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을 선정해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9월 23일까지 T월드 공지를 통해 가능하며, 당첨자는 9월 25일 개별 안내를 받는다. 당첨 고객은 여행 종료 후 T로밍 리뷰 페이지를 통해 이용 후기를 남겨야 한다.
SKT는 이와 별도로 12월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로밍 서비스인 ‘바로(baro) 요금제’ 가입 고객은 데이터 용량에 따라 3/6GB 가입 시 20%, 12GB는 50%, 24GB 가입 시 무료로 T기내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다.
서비스 형태는 문자 바우처형과 자동 로밍형 두 가지로 제공된다. 자동 로밍형은 고객이 기내에 탑승하면 별도 인증 없이 즉시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며, 현재 대한항공 기체 7대에서 이용할 수 있다. SKT는 앞으로 자동 로밍 가능 기체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SKT 마케팅전략본부 윤재웅 본부장은 “이번 T기내 와이파이 무료 체험 이벤트를 통해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하늘길에서부터 무선 데이터 이용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SK텔레콤, 위약금 면제 확대 정책으로 고객 부담은 얼마나 줄어들까?
- SKT, 위약금 면제 기간 끝나자 해킹 피해 조회 열어...개인정보 유출 없다더니 대부분 털렸다
- SK텔레콤의 최신 AI 서비스 에이닷 4.0은 사용자 맞춤형 기능과 확장성을 어떻게 강화했나?
- SKT 해킹 사건 이후 2분기 순이익 76.2% 급감, 정부의 ESG/안전 정책이 미칠 영향은?
- SK텔레콤, 타임트리와 일본 AI 시장 공략하나?
- 틱톡, 이사회 7석 중 6석 ‘미국 손에’… 알고리즘도 미국에서 재학습, 중국 바이트 댄스와 며칠 내에 서명 예정
- SK텔레콤이 연말 고객 감사 미식 행사 ‘Table 2025’ 이벤트 내용은?
- SK텔레콤, 아마추어 선수 육성 프로그램이 이끈 전국체전 성과는?
- SK텔레콤, AI 보안 솔루션 ‘FAME’ 출시로 금융사기 예방 나섰나?
- SK텔레콤, 매출 감소에도 AI·데이터센터 사업으로 돌파구 찾나?
- SK텔레콤, 26회 ‘행복AI코딩챌린지’ 통해 장애 청소년 지원에 나섰나?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