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대표이사 유영상)은 자사가 후원하는 아마추어 스포츠 선수들이 지난 23일 막을 내린 제106회 전국체육대회에서 금메달 27개, 은메달 7개, 동메달 4개를 획득했다고 27일 밝혔다.
SK텔레콤은 2022년부터 한국 역도의 간판 박혜정 선수, 근대5종 신수민 선수, 높이뛰기 최진우 선수 등 아마추어 국가대표 선수들을 꾸준히 후원해왔다. 또한 육상, 수영, 근대5종, 스포츠 클라이밍 등 다양한 종목의 중·고교 유망주를 발굴·지원하는 ‘SKT 스포츠 꿈나무’ 프로그램을 3년째 운영 중이다.
이번 전국체육대회에서는 역도의 박혜정 선수와 근대5종 신수민 선수, 그리고 ‘스포츠 꿈나무’ 선수들이 다수의 메달을 따내며 두각을 나타냈다. 박혜정 선수는 여자 일반부 87㎏ 이상급 경기에서 인상 123㎏, 용상 155㎏, 합계 278㎏을 기록하며 3관왕을 차지했다. 신수민 선수는 근대5종 여자 일반부 단체전과 계주에서 금메달을 획득해 2관왕에 올랐다.
육상 나마디 조엘진(예천군청) 선수는 100m·200m·400m 계주에서 3관왕을, 수영 노민규(경기고)는 5관왕, 김준우(광성고)는 4관왕을 차지했다. 역도 박산해(온양고) 선수는 금메달 2개를, 이다연(경남체고) 선수는 금 1개·은 2개를 획득했다. 이 밖에도 스쿼시 나주영, 펜싱 조주현, 사이클 박예빈, 태권도 권은주·남궁서연, 복싱 박태산 선수 등이 금메달을 따내며 SK텔레콤 후원 선수단이 종목별로 고른 성과를 거뒀다.
SK텔레콤 김희섭 PR센터장은 “이번 전국체육대회에서 보여준 아마추어 스포츠 선수들의 열정과 선전에 박수를 보낸다”며 “SK텔레콤은 재능있는 스포츠 유망주들이 성장하기 위한 징검다리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 SK텔레콤, 위약금 면제 확대 정책으로 고객 부담은 얼마나 줄어들까?
- SK텔레콤의 최신 AI 서비스 에이닷 4.0은 사용자 맞춤형 기능과 확장성을 어떻게 강화했나?
- SK텔레콤, 타임트리와 일본 AI 시장 공략하나?
- SK텔레콤, T기내 와이파이 무료 체험 이벤트 내용은?
- SK텔레콤이 연말 고객 감사 미식 행사 ‘Table 2025’ 이벤트 내용은?
- SK텔레콤, AI 보안 솔루션 ‘FAME’ 출시로 금융사기 예방 나섰나?
- SK텔레콤, 매출 감소에도 AI·데이터센터 사업으로 돌파구 찾나?
- SK텔레콤, 26회 ‘행복AI코딩챌린지’ 통해 장애 청소년 지원에 나섰나?
- SK텔레콤, 수험생 대상 ‘0 수능 페스티벌’ 주요 혜택은?
- SK텔레콤, 공공·금융기관을 위한 PASS 전자고지 서비스 내용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