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곡성군(군수 조상래)은 국제로타리 3610지구 석곡로타리클럽(회장 양해영) 회원들이 지난 24일, 석곡면 소재 노인복지시설 바울요양원을 방문해 150만 원 상당의 세탁용 건조기 1대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은 석곡로타리클럽의 “사랑과 희망 나눔봉사 활동”의 일환으로,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아 마련한 나눔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바울요양원은 현재 55명의 어르신들이 생활 중인 노인복지시설로, 이번에 전달된 건조기는 시설에서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의 일상 생활 편의 증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양해영 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을 잘 모실 수 있는 기회가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와 나눔을 통해 지역 사회에 온기를 전하는 단체가 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곡성군 관계자는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석곡로타리클럽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러한 나눔 문화가 지역 전반에 더욱 확산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곡성군, 2025 한국문화가치대상 ‘최우수상’ 수상
- 곡성군, 추석 연휴 대비 ‘청렴 다짐’ 캠페인 추진
- 곡성군, '2025년 혁신ㆍ적극행정 워크숍' 성황리에 마쳐
- 곡성군, 기초지방정부 우수정책 경진대회 지방소멸대응 분야 ‘우수상’ 수상
- 곡성군4-H연합회, 추석 맞아 농심 키우는 봉사활동 펼쳐
- 곡성 흑찰옥수수, 옥과농협 통해 미국 소비자와 만난다
- 제6회 곡성군 사회복지사 대회, 성황리에 개최
- 전남과학대학교, 제2회 고등학생 심폐소생술 경연대회 성료
- 곡성군, 추석 앞두고 ‘대한민국 새단장’ 행사로 깔끔한 지역 만들기에 앞장서
- 곡성군-곡성소방서와 함께하는 희망복지기동서비스, '독거노인 가정 화재 예방'에 앞장서
- 곡성군, 주민 소통 강화를 위한 ‘유난히 좋은 날’ 운영 재개
- 곡성군, 발달장애인 대상 ‘취업 이미지 향상’ 특강 진행
오기범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