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공동대표 강대현∙김정욱)은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국내 치킨 브랜드 ‘처갓집양념치킨’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게임 내에서는 ‘처갓집 바이크(스피드 카트)’, ‘처갓집양념치킨 박스(아이템 카트)’를 비롯해 ‘소금&후추 처돌이 스키드’, ‘처갓집양념치킨 스키드’, ‘배찌 처돌이 코스튬’, ‘처돌이 코스튬’, ‘처돌이 헬멧’, ‘닭다리 나에게로 오라’ 등 다양한 제휴 아이템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전국 ‘처갓집양념치킨’ 매장에서도 제휴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매장에서 슈프림 양념 치킨, K-마라 양념치킨, 반반치킨과 음료가 포함된 ‘카러플 세트 메뉴’ 3종을 구매하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제휴 아이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혜택은 선착순 5만 명에게 제공되며, 3만 개 한정으로 제휴 피규어 3종(다오, 배찌, 처돌이) 중 1종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추가 혜택도 마련됐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또한 오는 10월 23일까지는 다양한 게임 및 웹페이지 이벤트가 운영된다. 게임 내에서는 출석체크, 랭킹전 참여, 누적 접속 등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제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웹페이지에서는 10월 9일까지 배달 미션과 퀴즈 이벤트를 통해 ‘처갓집양념치킨’ 앱 포인트, 할인권, 아이템 쿠폰 등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