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슨은 22일, ‘서든어택’ 서비스 2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수익금 전액을 독립유공자 후손의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해 한국해비타트에 기부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서든어택’의 20주년을 이용자와 함께 기념하고 사회적 의미를 더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된다.
세원정밀 창고에서 운영 중인 ‘서든캠프’ 팝업스토어는 훈련소를 연상시키는 콘셉트로 마련됐다. 사격 체험과 짚라인 같은 체험형 프로그램과 함께 다양한 굿즈가 제공된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방문객들이 독립유공자 후손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며 의미를 더하고 있으며, 넥슨은 이를 통해 단순한 게임 서비스 기념을 넘어 사회공헌적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서든어택’ 김태현 디렉터는 “서비스 2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서든캠프’는 오랜 기간 변치 않은 애정을 보내주신 서든러분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한 이벤트인 만큼 수익금을 사회에 환원해 의미를 더하고자 했다”며 “이번 기부로 독립유공자 후손의 주거 환경 개선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넥슨이 준비한 서든어택 20주년 행사, 어떤 혜택과 이벤트가 열리나?
- 넥슨 ‘FC 온라인 슈퍼 챔피언스 리그’ 2025 서머는 어떤 대회 구성을 갖췄나?
- 넥슨, ‘엘소드’ 신규 지역 아트마람 거대보스 업데이트했나?
-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시즌34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 강화하나?
- 넥슨,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좀비 히어로 클래식 업데이트의 주요 변화는 무엇일까?
- 넥슨, ‘히트2’ 클래식 서버 사전등록 이벤트로 어떤 변화를 예고하나?
- 넥슨, 더블유 캠페인으로 모은 기부금 어떻게 사용되나?
- 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던전 ‘하이로스의 봉인’은 어떤 콘텐츠인가?
- 넥슨, 서든어택 2025 시즌3 피날레 이벤트 내용은?
-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치킨 브랜드 처갓집과의 협업 내용은?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