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14일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신규 지역 ‘아트마람’의 거대보스와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아트마람’ 지역의 신규 거대보스 던전 ‘정령왕의 사원’이 공개됐다. 정령왕이 다스리는 화산섬 ‘아트마람’의 온천에 방문한 ‘엘 수색대’가 정령왕 ‘마그므나’를 마주하는 이야기가 전개된다. 던전은 총 3단계로 구성되며, 완료 시 신규 장비 ‘아트마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다. 세트 중 4개 이상 장착하면 ‘아트마 세트 효과’가 발동된다.

넥슨은 앞서 7월 31일 ‘마그마의 숨결’과 ‘물빛 휘파람’ 던전을 추가했다. ‘마그마의 숨결’에서는 다량의 경험치를, ‘물빛 휘파람’에서는 무기와 방어구에 인챈트할 수 있는 옵션과 등급의 ‘아트마 마법석’을 획득할 수 있다. 마법석과 액세서리는 합성을 통해 더 높은 등급 또는 다른 옵션으로 변경 가능하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접속 시 ‘+11 심연의 침전 – 암귀의 무기 큐브(60일)’을 지급하며, 미션을 통해 포인트를 모아 완전한 장비로 전환할 수 있다. 8월 15일부터 17일까지는 10분 이상 접속 시 ‘[코보]무한한 포션 (1일) 선택 큐브’를 제공하고, 공명도 레벨에 따라 경험치를 2배로 지급하는 광복절 기념 이벤트도 마련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