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자사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와 프로야구 구단 ‘LG 트윈스’의 컬래버레이션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8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LG 트윈스 홈 경기 일정에 맞춰 진행되며, 현장에서는 크레이지 아케이드 IP를 활용한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과 굿즈 판매가 이뤄진다.

중앙 매표소 인근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오’와 ‘배찌’가 LG 트윈스 선수로 변신한 유니폼, 모자, 야구공 등 컬래버 굿즈가 전시 및 판매된다. 해당 상품은 ‘LG 트윈스 콜랩샵’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팝업스토어에서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한 방문객에게는 선수 사인볼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야구장 내에는 포토존이 설치돼 ‘다오’와 ‘배찌’ 캐릭터와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SNS 인증 시에도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병행된다. 8월 8일 경기 시작 전에는 ‘다오’와 ‘배찌’가 시구 및 시타에 참여해 브랜드데이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넥슨은 이번 오프라인 행사에 더해 8월 7일부터 9월 10일까지 ‘크레이지 아케이드’ 게임 내에서도 특별 인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프로야구 맵 플레이를 통해 ‘야구공’을 수집하고, 이를 ‘골든볼’로 제작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골든볼을 활용해 배트를 휘두르면 ‘홈런 상자’, ‘야구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