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20일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시즌34 ‘도검2’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카트 10종, 캐릭터 7종, 신규 트랙 등이 추가된다.

스피드 카트에는 ‘흑기사 다크스팅’, ‘백기사 라이트윙’, ‘검객 월희’, ‘붓’, ‘프리덤 세이버’, ‘에어리 쉐퍼’가 포함되며, 아이템 카트로는 ‘벼루’, ‘청류검’, ‘팬더레인저 경극’, ‘루나 로얄래빗’이 추가된다. 신규 캐릭터는 ‘멜로디’, ‘릭’, ‘홍염기사 디지니’, ‘꼬마장군 배찌’, ‘협객 첸첸’, ‘슈아이’, ‘백염기사 다오’다. 신규 트랙으로는 ‘어비스 스카이라인’이 적용되며, 9월 4일에는 ‘황금문명 전설의 황금용광로’가 추가될 예정이다.

넥슨은 이번 시즌을 기념해 다양한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31일까지 게임 접속 및 랭킹전 참여 시 ‘반짝검 등장식(영구)’, ‘용무늬 풍선’, ‘시즌 코인’, ‘에너지 크리스탈’ 등을 제공한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또한 지난 시즌에 공개된 ‘러쉬팜’의 확장 콘텐츠인 ‘러쉬팜 목장’을 선보인다. 이용자는 직접 동물을 사육해 생산물을 수확할 수 있으며, 꾸미기 아이템과 전용 드론 ‘팜드로이드’를 활용해 편의성을 높일 수 있다. ‘활기찬 러쉬팜 만들기’ 이벤트도 함께 열려 단계별 보상을 제공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와 소셜 기능을 강화하며 이용자 경험 확대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