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칼로리 에너지음료 ‘핫식스 더킹 아이스피치 제로’(355mL)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칼로리 부담 없이 복숭아의 달콤함과 홍차의 향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는 무설탕·제로 칼로리 트렌드와 다양한 맛의 에너지음료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이번 제품을 선보였다. ‘핫식스 더킹 아이스피치 제로’는 복숭아 농축액과 홍차 분말을 담아 상큼하면서도 풍부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제품에는 카페인 100mg과 타우린 100mg이 함유돼 피로 해소와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한 캔(355mL) 기준 8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주황색 배경에 핫식스 상징인 불사조 이미지를 적용해 강렬한 에너지음료의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제로(ZERO) 문구를 부각해 제품 특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핫식스 더킹 아이스피치 제로’는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 트렌드와 에너지드링크를 좋아하는 팬들에게 다양하고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라며, “핫식스 브랜드는 2010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온 제품인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롯데칠성음료, 추석맞이 기획전으로 소비자 혜택 제공하나?
- 롯데칠성음료, 기업 PR영상 통해 어떤 가치 전하나?
-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논현 영동시장’ 팝업 스토어 운영 내용은?
- 롯데칠성음료, 추석 맞이 ‘델몬트주스 선물세트’ 구성은?
- 롯데칠성음료, 한국IR대상서 5년 연속 IR 우수기업 선정된 배경은?
- 롯데칠성음료, 아누가 2025 참가해 어떤 K-드링크 선보이나?
- 롯데칠성음료, 간송 미술관과 협업한 한정 위스키 ‘글렌고인 코리아 에디션’의 특징은?
- 롯데칠성음료가 간송미술관과 함께 한국 미술 알리기에 나선 이유는?
- 롯데칠성음료, ‘어텀왔썸 어썸할인’으로 가을 시즌 고객 혜택 강화하나?
- 롯데칠성음료, 재생 페트 100% 칠성사이다로 ESG 강화하나?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