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가 자사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가을맞이 특별 기획전 ‘어텀왔썸 어썸할인’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가을철 소비자들의 취향과 계절적 특성을 반영해 ‘환절기 수분 충전’과 ‘가을 감성커피’ 두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스포츠음료, 니어워터, 식물성음료, 커피 등 약 30종의 음료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환절기 수분 충전’ 코너에서는 게토레이, 게토레이 제로, 오가닉주스, 오트몬드, 오트몬드 프로틴, 2% 부족할때 등의 제품을 중심으로 수분 보충과 건강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가을 감성커피’ 코너에서는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레쓰비 그란데 등 인기 커피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 베베더오리 굿즈 3종, 칠성사이다 핸드타올, 칠성몰 포인트 등 100% 당첨 경품을 제공한다.
‘어텀왔썸 어썸할인’ 기획전은 10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칠성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롯데칠성음료는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10% 할인쿠폰, 1천원 쿠폰, 무료배송 쿠폰 등 3종의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회원 웰컴’ 이벤트도 함께 운영 중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건강과 감성을 중심으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소비자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며 “앞으로 칠성몰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롯데칠성음료, 한국IR대상서 5년 연속 IR 우수기업 선정된 배경은?
- 롯데칠성음료가 출시한 ‘핫식스 더킹 아이스피치 제로’ 특징은?
- 롯데칠성음료, 아누가 2025 참가해 어떤 K-드링크 선보이나?
- 롯데칠성음료, 간송 미술관과 협업한 한정 위스키 ‘글렌고인 코리아 에디션’의 특징은?
- 롯데칠성음료가 간송미술관과 함께 한국 미술 알리기에 나선 이유는?
- 롯데칠성음료, 재생 페트 100% 칠성사이다로 ESG 강화하나?
- 롯데칠성음료, 헛개·감귤 담은 제로 숙취 해소 음료의 특징은?
- 롯데칠성음료, ‘백화수복 원컵 캠핑 패키지’ 한정 출시 내용은?
- 롯데칠성음료, ‘순하리 레몬진’ 전면 리뉴얼로 제로 슈거 시장 공략하나?
-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ESG 캠페인으로 어떤 나눔 실천했나?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