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가 차 형태의 숙취 해소 음료 ‘깨수깡 헛개차 구수한 맛 제로’와 ‘깨수깡 아이스블렌딩티 감귤헛개 제로’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에게 다양한 맛과 형태의 숙취 해소 음료 선택지를 제공하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구수한 헛개 맛과 상큼한 감귤 맛의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두 제품은 특허받은 숙취 해소 원료 ‘아이스플랜트 복합물’을 함유했으며, 숙취 해소 효능에 대한 임상 시험을 완료했다. 또한 헛개나무 열매와 제주산 녹차, 감귤, 해조류 5종의 성분이 포함돼 숙취 해소와 함께 건강한 음용 경험을 제공한다. 제로 칼로리로 구성돼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신제품 ‘깨수깡’ 2종을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선보이며, 자사 온라인몰 ‘칠성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깨수깡 브랜드를 앞세워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숙취와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차 형태의 숙취 해소 음료를 선보였다.”라며 “두 가지 새로운 맛의 다류 숙취 해소 음료 출시를 통해 숙취 개선 효과 임상 시험이 완료된 깨수깡의 기능을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롯데칠성음료, 아누가 2025 참가해 어떤 K-드링크 선보이나?
- 롯데칠성음료, 간송 미술관과 협업한 한정 위스키 ‘글렌고인 코리아 에디션’의 특징은?
- 롯데칠성음료가 간송미술관과 함께 한국 미술 알리기에 나선 이유는?
- 롯데칠성음료, ‘어텀왔썸 어썸할인’으로 가을 시즌 고객 혜택 강화하나?
- 롯데칠성음료, 재생 페트 100% 칠성사이다로 ESG 강화하나?
- 롯데칠성음료, ‘백화수복 원컵 캠핑 패키지’ 한정 출시 내용은?
- 롯데칠성음료, ‘순하리 레몬진’ 전면 리뉴얼로 제로 슈거 시장 공략하나?
-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ESG 캠페인으로 어떤 나눔 실천했나?
- 롯데칠성음료 ‘보졸레 누보’ 2025년산 출시 내용은?
- 롯데칠성음료의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 소비자 선택을 반영한 특징은?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