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청주 ‘백화수복’이 가을 시즌을 맞아 ‘백화수복 원컵 캠핑 패키지’를 한정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지난 봄 선보인 ‘백화수복 X 800도씨 반합’ 협업 제품에 이어, ‘야외에서 더욱 매력적인 백화수복 원컵’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캠핑족을 중심으로 휴대성과 음용 편의성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백화수복 원컵’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한 한정판이다.
‘백화수복 원컵 캠핑 패키지’는 180ml 용량의 ‘백화수복 원컵’ 10개와 이를 한 번에 담을 수 있는 단열 캠핑백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코스트코 등 창고형 할인매장과 일부 대형마트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백화수복 원컵’을 따뜻하게 데우면 은은한 청주향과 따뜻한 온기까지 느낄 수 있어 서늘해진 날씨에 캠핑과 같은 야외 활동에 더욱 좋다”며, “앞으로도 어디서나 편히 즐길 수 있는 ‘백화수복 원컵’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롯데칠성음료, 간송 미술관과 협업한 한정 위스키 ‘글렌고인 코리아 에디션’의 특징은?
- 롯데칠성음료가 간송미술관과 함께 한국 미술 알리기에 나선 이유는?
- 롯데칠성음료, ‘어텀왔썸 어썸할인’으로 가을 시즌 고객 혜택 강화하나?
- 롯데칠성음료, 재생 페트 100% 칠성사이다로 ESG 강화하나?
- 롯데칠성음료, 헛개·감귤 담은 제로 숙취 해소 음료의 특징은?
- 롯데칠성음료, ‘순하리 레몬진’ 전면 리뉴얼로 제로 슈거 시장 공략하나?
-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ESG 캠페인으로 어떤 나눔 실천했나?
- 롯데칠성음료 ‘보졸레 누보’ 2025년산 출시 내용은?
- 롯데칠성음료의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 소비자 선택을 반영한 특징은?
- 롯데칠성음료, ‘더하다 보리차·옥수수수염차’ 패키지 리뉴얼 내용은?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