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우건설은 21일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결식 우려 및 생활이 어려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 급식 봉사활동 ‘대우건설 Day’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대우건설은 2025년 ‘서울노인복지센터 무료 급식 지원 사업’을 대표 사회공헌활동으로 선정하고, 사업 재정 후원을 위해 지난 4월 1억 5천만 원을 기부했으며 향후 3년간 총 4억 5천만 원을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임직원들은 2025년 4월부터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월 2회 정기적으로 배식 봉사를 진행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 9월에는 사업의 효율성과 공공성을 높이기 위해 서울특별시,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과 함께 저소득층 및 긴급지원이 필요한 무료 급식 지원사업을 공동 협력하기로 하고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대우건설 Day’에는 김보현 대표이사와 심상철 노동조합 위원장을 비롯한 임직원 55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봉사단은 어르신 입장 안내, 배식, 식기 세척, 퇴식 안내 등 급식 운영 전 과정에 참여해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도왔다. 또한 행사 당일에는 일회용품 저감과 생활 속 ESG 실천을 위해 환경 캠페인도 함께 진행했으며, 참여한 어르신들에게는 텀블러를 기념품으로 전달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정기적인 급식 봉사를 통해 어르신들께 따뜻한 한 끼 식사와 더불어 마음의 온정까지 전할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며, “대우건설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든든한 이웃이자 책임 있는 사회 구성원으로서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 나가며 이를 통해 ESG경영을 확고히 해내가겠다”고 밝혔다.
- 대우건설, 망포역 푸르지오 르마크 분양 일정과 청약 조건은 무엇인가?
- 대우건설, 텍사스 Prosper 개발로 북미 진출하나?
- 대우건설 현장 근로자 사망…잇단 인명사고에 정부 제도 실효성에 물음표
- 대우건설 컨소시엄, GTX-B 노선 PF 약정 체결 내용은?
- 대우건설, ‘대우네 뿌듯트럭’ 통해 현장과 본사 소통 문화 확산하나?
- 대우건설, 탄소저감 조강형 콘크리트로 EPD 인증 획득 의미는?
- 대우건설, 2025년 3분기 실적과 수주 성과는 어떤 흐름을 보였나?
- 대우건설, 유원제일2차 재건축 사업 수주 배경은?
- 대우건설, 조직개편 및 임원인사 단행 배경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