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가 10월 23일부터 11월 22일까지 전국 117개 삼성스토어에서 ‘삼성 노트북 무료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삼성전자 노트북 사용자들의 기기 상태를 점검하고, ‘윈도우 10’ 지원 종료에 따라 ‘윈도우 11’로의 업그레이드를 지원하기 위한 목적이다.
행사 기간 동안 삼성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은 판매상담사 및 PC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보유 중인 노트북의 ‘윈도우 11’ 업그레이드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메모리와 스토리지 이상 유무, 배터리 성능 등 노트북 주요 부품에 대한 정밀 점검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점검 행사와 함께 ‘바꿔보상’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점검 서비스를 받은 고객이 삼성스토어에서 갤럭시 북5 프로 360 또는 갤럭시 북5 프로를 구매할 경우 네이버페이 5만 포인트와 모바일 액세서리 3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AI 구독클럽’의 ‘AI 올인원 2.0’ 요금제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5만 원 상당의 로지텍 블루투스 마우스가 추가 증정된다. 삼성닷컴에서 구매 후 삼성스토어 픽업(BOPIS)으로 수령하는 고객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정호진 부사장은 "갤럭시 노트북을 사용하고 계신 모든 소비자들이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점검을 실시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 삼성전자, 갤럭시 AI 기능 담은 미디어아트 어디서 선보이나?
- 삼성전자, ‘갤럭시 S25 FE·탭 S11·버즈3 FE’ 신제품 주요 특징은?
- 삼성전자, ‘가구장 리폼 서비스’ 어떤 차별점 갖췄나?
- 삼성전자, 산업 현장 안전 위한 스마트싱스 프로 솔루션의 특징은?
- 삼성전자, AI 올인원 2.0 요금제 고객 대상 구독 혜택과 블루패스 서비스 강화 내용은?
- 챗GPT, “12월부터 ‘에로티카’처럼 19금 허용” 도입...OpenAI 샘 알트먼,"성인은 성인답게" 공식 선언
- 삼성전자,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에서 어떤 혜택을 선보이나?
- 삼성전자, ‘무빙스타일 202 포럼’ 통해 소상공인 지원 확대하나?
-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신규 색상 2종 출시 내용은?
- 삼성전자, AI·OIS 카메라 탑재한 ‘갤럭시 A17 LTE’ 성능은?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