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대한민국 최대 쇼핑 축제인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맞춰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삼성전자와 함께 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16년부터 10년 연속으로 참여하는 삼성전자가 소비자 구매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전자는 가전, 모바일, IT 제품 전반에 걸쳐 혜택을 강화했다.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AI 구독클럽’의 행사 제품을 ‘AI 올인원 2.0’ 요금제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첫 달 구독료 수준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가 제공된다. 또한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 대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의 10%를 최대 30만원까지 환급받을 수 있다.

OK캐쉬백을 환급 수단으로 선택한 고객은 삼성전자 멤버십 1만 5천 포인트와 함께 환급 금액의 5%에 해당하는 OK캐쉬백 포인트(최대 1만 5천 포인트)를 추가로 받아 총 3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여러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스마트 패키지’ 혜택도 강화됐다. 제품 종류와 수량에 따라 최대 46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삼성닷컴에서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기념한 참여형 이벤트도 운영한다. 행사 기간 동안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 및 삼성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세부 내용은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삼성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삼성전자는 올해 처음으로 소상공인 대상 특별전도 마련했다.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운영되는 ‘삼성전자 소상공인 특별전’에서는 비즈니스TV, 호텔TV, 전자칠판, 모니터, 노트북 등 사업장용 주요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또한 삼성전자 B2B 사업자몰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소상공인에게는 7%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삼성카드 또는 롯데카드로 결제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와 함께 삼성카드의 3%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슈퍼 딜’ 특가 이벤트 제품은 추가 쿠폰 혜택 적용 대상에서 제외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