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은 지난 7월 새롭게 선보인 식물성 단백질 기반 브랜드 ‘펄스랩(PulseLab)’ 제품을 론칭 이후 처음으로 홈쇼핑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방송은 같은 날 오후 5시 35분부터 1시간 동안 GS샵에서 진행된다.

‘펄스랩’은 콩(pulse)과 실험실(laboratory)의 합성어로, 콩을 기반으로 다양한 식품 실험을 통해 차별화된 스낵 간편식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현재 ‘한입 쏙! 후무스’ 2종(캐슈넛, 핫스파이시)과 ‘한입 쏙! 식물성 너겟’ 2종(스위트갈릭, 크러쉬드페퍼) 등 총 4종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삼양식품은 자체 개발한 식물성 단백질과 병아리콩 등을 활용해 단백질과 식이섬유 함량을 높였다. 

이번 방송에서는 펄스랩 4종 제품이 각각 3팩씩 구성된 세트를 최저가로 판매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펄스랩 굿즈(보냉백)와 삼양라면, 불닭소스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삼양식품 관계자는 “건강 간식, 식사 대용 스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더 많은 소비자에게 펄스랩 제품을 알리기 위해 홈쇼핑 판매를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펄스랩 브랜드를 통해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