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L 협업 통해 5만 원 이상 숙박 시 3만 원 할인혜택 제공
전남 고흥군(군수 공영민)이 오는 11월 6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제5회 고흥유자축제’를 맞아, 축제 방문객과 가을 여행객을 위해 숙박할인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여가·문화 플랫폼인 NOL과의 협업으로 추진되며 ▲쿠폰 발급 기간은 10월 28일부터 11월 9일까지 ▲투숙 가능 기간은 10월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이 기간 동안 NOL을 통해 고흥군 내 참여 숙박업소를 예약하는 관광객은 5만 원 이상 숙박 시 3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이하는 고흥유자축제는 고흥군 풍양면 한동리 일원에서 열리며 축제 기간 유자밭 막삼파티, 심형래 변사극, 푸드마켓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돼 방문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군 관광정책실 관계자는 “NOL과의 협업을 통해 관광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숙박하며 축제와 고흥의 매력을 충분히 즐기길 바란다”며 “이번 숙박할인 프로모션이 지역 숙박업계와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고흥군, 2026년 농가 맞춤형 농기계 11월부터 신청접수 시작
- 고흥군, ‘2025 고흥 우주항공산업 비즈페스타’성황리 개최
- 고흥군, 고흥문화재단 설립‘순항’… 문화정책 연속성과 군민 문화복지 기대
- 고흥군, 2025년 소록도 주민 어울림 한마당 개최
- 고흥군, 2025년 직원 건강의 날 및 화합 한마당 행사 개최
- 고흥군, 대서면 '신기·송림항 어촌뉴딜 300사업' 준공식 개최
- 고흥군, 2025 녹동항 드론쇼 폐막식 성황리 개최
- 고흥군, ‘고흥청년 플러스목돈통장 지원사업’ 업무협약 체결
- 고흥군, 해양쓰레기 감축 위한 ‘이동식 폐스티로폼 감용기’ 도입
- 고흥군, 2025년 SRT 어워드 ‘국내 최고의 여행지’ 2년 연속 대상 수상
유정희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