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유업이 11월 11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의 연중 최대 쇼핑 행사 ‘넾다세일’ 기간 동안 자사 대표 제품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지난 8월 출시된 ▲말차에몽을 비롯해 ▲맛있는우유GT ▲프렌치카페 ▲루카스나인 ▲초고단백 43g 테이크핏 몬스터 등 남양유업의 주요 인기 제품이 포함됐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매일 0시에 선착순 쿠폰을 지급하며, 해당 쿠폰을 통해 행사 제품을 최대 7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와 별도로 남양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도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남양유업 인기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와 연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고객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특가∙쿠폰 혜택과 이벤트를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남양유업, 대리점과 상생 경영 강화 위한 정례 회의 내용은?
- 남양유업, ‘남양 베이비푸드 슈퍼세이브데이’ 라이브커머스 주요 혜택은?
- 남양유업 백미당이 SKT 고객을 위해 준비한 가을 시즌 프로모션의 내용은?
- 남양유업이 대리점 상생 경영을 위해 추진 중인 주요 지원 정책은?
- 남양유업, 고용노동부·안전보건공단과 체결한 안전문화 확산 협약 내용은?
- 남양유업, ‘온 가족 헬스케어 원큐 원정대’ 프로모션 주요 내용은?
- 남양유업, SNS 참여형 ‘초코에몽·말차에몽’ 증정 이벤트 내용은?
- 남양유업, 워터형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프로’ 샤인머스캣맛 특징은?
- 남양유업, 불가리스 플레인요거트 판매 50만 개 돌파 프로모션 내용은?
- 남양유업 건강 스펙 강화 전략 내용은?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