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네이버페이(Npay)와 제휴해 NH포인트와 Npay포인트를 1대1 비율로 전환할 수 있는 ‘양방향 포인트 전환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은 NH멤버스 앱과 네이버페이 앱에서 자유롭게 포인트를 전환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에서 전환된 NH포인트는 범농협 금융·유통 계열사 및 제휴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NH포인트에서 전환된 Npay포인트는 네이버쇼핑과 간편결제 가맹점 등에서 활용할 수 있다.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로는 Npay포인트를 1,000 NH포인트 이상 전환한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 5,000 NH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혜택이 마련됐다. 또한 전환 고객 중 총 2,006명을 추첨해 골드바(6명)와 10,000 NH포인트(2,000명)를 제공한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이와 함께 ▲NH농협은행 ‘주고 또 주고 더블 적립 이벤트’ ▲NH올원뱅크 ‘캐시백 쿠폰몰 포인트 페스타’ ▲농협몰 ‘NH포인트 페이백 이벤트’ ▲NH손해보험 ‘헤아림 MBTI보험 포인트 페이백 이벤트’ 등 다양한 제휴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젊은 세대가 즐겨 사용하는 네이버페이와 연계로 NH포인트의 활용도를 높이고 고객 편의를 강화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과 협업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