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미노피자가 브랜드 리프레시의 일환으로 새롭게 개편된 기업 이미지(CI)를 공개했다. 이번 개편은 No.1 피자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세대와 트렌드를 아우르는 아이코닉한 브랜드로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새 CI는 한층 선명한 색상과 새 서체를 적용해 모던하고 개성 있는 이미지를 강화했다. 이를 통해 도미노피자는 소비자에게 보다 직관적으로 다가가며, 브랜드의 활기찬 에너지와 현대적인 감각을 시각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이번 브랜드 리프레시를 통해 세련되고 즐거운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높여 모든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향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새롭게 개편된 CI와 그에 담긴 브랜드 방향성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긍정적이고 인상적인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한 첫 걸음으로써 글로벌 리프레시를 통해 개편된 CI를 공개한다”며 “이번 CI 개편을 시작으로 도미노피자는 다양한 신제품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언제나 맛있는 피자와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겠다” 고 말했다.
관련기사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