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12개 읍·면 희망드림협의체 통해 취약계층 지원
전남 보성군(군수 김철우)은 지난 13일 보성군기독교연합회(회장 구규승 목사)가 ‘한마음 나눔 축제’ 수익금 전액인 1,450만 원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했다고 밝혔다.

한마음 나눔 축제는 지난 8일 녹차골보성향토시장에서 보성군기독교연합회가 주관해 진행됐으며 지역 내 20여 교회 성도들이 참여해 다양한 놀거리·먹거리·판매 부스를 운영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축제를 통해 조성된 수익금 전액이 성금으로 기탁됐다. 기탁된 성금은 보성군 12개 읍·면 희망드림협의체를 통해 생계·주거·의료 등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보성군기독교연합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보내주신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구규승 회장은 “이번 기탁은 보성군기독교연합회가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많은 성도들과 군민들이 한마음으로 축제에 동참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계속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보성군기독교연합회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사랑과 나눔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관련기사
- 보성군의회, 제308회 전라남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 월례회의 성황리 개최
- [포토] 보성군,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수능 응원 펼쳐
- 보성군, 2025년 지방세·세외수입 체납액 징수대책보고회 개최
- 보성군, 제15기 보성생명농업대학 졸업식 성황리 개최
- 보성군, 제21회 벌교꼬막축제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보성군, 보성읍청년회 ‘BS청춘마켓’에서 ‘초록순환하장’성공 개최
- 보성군, '오봉산 용추동과 칼바위 일원' 명승 지정
- 보성군의회, 윤리의식 고취 및 청렴 의정실현 다짐
- 보성군, '향토문화유산 12건 신규 지정' … 군수 지정서 발급
- 보성군, 2025년 농촌융복합산업 경진대회 ‘대상’ 수상
유정희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