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 원 이상 기부 시, 네이버페이 1만 원 모바일 쿠폰(300명) 추가 증정’
전남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연말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연말정산 마지막 절세 찬스!’ 이벤트를 오는 11월 24일부터 12월 21일까지(28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정산 시즌을 대비해 고향사랑기부제의 세액공제 혜택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기부가 집중되는 연말 분위기를 활용해 고향사랑기부 참여를 한층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화순군에 10만 원 이상 기부한 뒤 답례품을 주문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것으로 설정되며, 선착순 300명에게 네이버페이 1만 원 모바일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말 개별 문자로 안내될 예정이다.
기부는 온라인의 경우 고향사랑e음 사이트와 ▲국민은행 ▲기업은행 ▲농협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등의 모바일 뱅킹 앱을 통해 가능하며, 오프라인은 NH농협은행 창구 방문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주창현 자치행정과장은 “올해 마지막 이벤트인 만큼 더 많은 분께 혜택을 드리고자, 역대 최대 규모인 300명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아직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하지 않은 직원들과 고향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적극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화순군청 복싱부, 2025 월드 복싱 컵 파이널에서 메달 2개 획득
- 전남자치경찰위, 화순서 자율방범연합회 직무 경진
- 화순군, Trio MEG 초청 군민행복 아카데미 특강
- 화순군의회, 제277회 제2차 정례회 개회
- 화순군, 생활폐기물 분리배출 홍보 영상 제작‧배포
- 화순군4-H연합회, 과제학습포 콩 수확...첨단 농업 실천
- 화순팜 고객 성원 감사, 통큰 보답 이벤트 실시
- 화순군, 구직자 대상 생산현장 탐방 프로그램 운영
- 화순군, 장애인 부부 가정에 대규모 주거환경 개선 지원
- 화순군 백아면 복지기동대, 119생활안전순찰대와 함께 취약가구 방문
조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