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명] 로보락 S8 Pro Ultra 제품컷](https://cdn.newsworker.co.kr/news/photo/202312/309470_310821_610.jpg)
CJ온스타일은 2023년 1월부터 11월까지 로봇청소기 ‘로보락’의 누적 주문 금액이 250억원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전년도 누적 주문 금액 대비 540% 신장한 수치다.
이와 같은 성과는 지난 7월 로보락 신제품을 업계 최초로 론칭 하고 총 4회에 걸쳐 체계적인 원플랫폼 캠페인을 펼친 전략이 유효했다. CJ온스타일 앱과 모바일 라이브, TV, T커머스, 유튜브 등 모든 채널과의 시너지를 통해 ‘로보락’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 접점 확대에 성공했다는 분석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편리미엄’ 대표 가전으로 자리매김한 ‘로보락’의 이 같은 성과는 CJ온스타일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인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를 필두로 한 TV, T커머스, 유튜브 등 채널 시너지를 통해 브랜딩을 강화한 결과” 라며 “향후에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에 대한 원플랫폼 캠페인을 확대해 각종 채널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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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대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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