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온스타일이 올해 ‘원플랫폼 2.0’ 캠페인의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 첫 주자로 헬스케어 브랜드 ‘휴온스’를 선정하고, 양춘사 추출물을 활용한 다이어트 건기식을 유통론칭한다.
CJ온스타일은 휴온스의 성장 잠재력에 주목했다. 휴온스는 다변화된 건강기능식품 수요에 맞춰 갱년기 유산균 ‘메노락토’, 다이어트 건기식 ‘살사라진’,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메리트C’ 등의 포트폴리오를 전개하고 있다. 개별인정형 원료를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가 급성장하는 가운데, CJ온스타일은 휴온스와 다양한 사업 시너지를 창출하겠다는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1월 9일부터 14일까지 휴온스 원플랫폼 캠페인을 열고 신제품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를 론칭하며, 오는 11일(목) 오전 9시 20분 CJ온스타일 ‘강력한 쇼룸’에서 방송한다. 또한 여성 갱년기 유산균 브랜드 ‘메노락토 프리미엄’도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다. 13일(토) 오전 7시 20분 CJ온스타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지난해 원플랫폼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질적·양적 성장까지 돕는 사례를 다수 발굴하며 전략의 유효성을 입증할 수 있었다”며 “올해 휴온스와 전략적 협업으로 취급고 100억 브랜드로 육성해 장기적 파트너십 관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CJ온스타일, 한국소비자원장 표창 ∙ 동반위원장상 수상∙∙∙ “협력사 동반성장 결실”
- CJ온스타일, 로봇청소기 ‘로보락’ 누적 매출 250억원 돌파
-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연계 연말결산 ‘온스타일 어워즈’ 개최
- CJ온스타일, 겨울방학 시즌 맞아 교육 상품 편성 확대
- CJ온스타일, 지난해 200억 취급고 브랜드 88% 증가
- CJ온스타일, 모바일 라방∙숏폼 결합 '올인라이브' 첫선
- CJ온스타일, 임직원·협력사 대상 "CJ온스타일 트렌드 컨퍼런스 2024" 개최
- CJ온스타일, 삼성 ‘갤럭시 S24 시리즈’ 모바일 쇼케이스 단독 개최
- CJ온스타일, 젠더리스 라이프 웨어 브랜드 ‘M12’ 론칭
- CJ온스타일, 유튜버 쿠자 브랜드 라방 진행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