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N벅스는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essential;(에센셜)’에서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소속 이정후 선수의 메시지가 담긴 ‘자신감 충전’ 플레이리스트를 29일 오후 5시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NHN벅스는 아디다스와 협력해 스포츠 스타 각각의 이야기를 담은 특별한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한다. 이정후 선수를 시작으로 손흥민, 이강인, 구본길 선수 특성에 맞춰 선곡한 큐레이션 플레이리스트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29일 가장 먼저 공개되는 이정후 선수 플레이리스트에는 여러 이유로 압박감을 느끼며 힘들어하는 이들에게 용기를 전달하는 메시지가 담겼다. 양사는 essential; 채널에서 추첨을 통해 이정후 선수 싸인볼, 스포츠웨어 후디, 야구 캡모자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4일까지 진행한다.
NHN벅스 관계자는 “이정후 선수의 메시지를 담아 한층 특별해진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제휴와 컨셉으로 essential; 큐레이션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NHN벅스, 벅스 앱에 ‘essential;’ 탭 신설
- NHN벅스 ‘클리셰(Cliché)’ 프로젝트 실시
- NHN벅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제휴
- NHN벅스, 정승원 리메이크 음원 ‘나뭇잎’ 제작
- NHN벅스, 김조한 신곡 ‘꽃’ 제작
- NHN 도플소프트 ‘지하철종결자’, 외국인 고객 위한 다국어 서비스 지원
- NHN, 용인특례시와 ‘디지털 시니어케어’ 시범사업 MOU 체결
- NHN벅스, 비비지 은하의 새 싱글 ‘어루만져 줄게요’ 9일 공개
- NHN벅스, 삼성전자와 제휴해 삼성 TV essential;(에센셜) 앱 출시
- NHN벅스, 싱어송라이터 겸(GYE0M)의 신곡 ‘소란한 맘과 덧없는 다짐에’ 발매
- NHN벅스, ‘essential;’ 서비스 영역 확대
- NHN벅스, essential;(에센셜) 프로젝트 음원 가창자로 NCT 도영 선정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