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N벅스는 삼성전자와 제휴를 맺고 삼성 TV ‘essential;(에센셜)’ 앱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양사는 삼성 TV에 특화한 essential; 앱을 선보였다. APPS에서 앱만 설치하면 로그인이나 이용권 가입 절차 없이 TV로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다. 앱 실행 시 곧바로 플레이리스트에 접근해 편리하며, 다양한 테마별 추천 콘텐츠를 한 눈에 살펴보면서 분위기에 맞는 플레이리스트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삼성 TV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전용 큐레이션 플레이리스트와 배경 디자인으로 차별화했다. NHN벅스는 삼성 TV 이용자를 위해 별도의 플레이리스트를 선곡하고, 인테리어에 최적화한 감각적인 essential; 배경 디자인을 선보였다.
NHN벅스 관계자는 “TV가 놓이는 환경과 플랫폼 특성에 맞춰 삼성 TV 전용 essential;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essential; 서비스 플랫폼을 확대하고, 다양한 환경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콘텐츠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NHN벅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제휴
- NHN벅스, 정승원 리메이크 음원 ‘나뭇잎’ 제작
- NHN벅스, 김조한 신곡 ‘꽃’ 제작
- NHN벅스, 아디다스와 함께 이정후 선수 메시지 담은 ‘자신감 충전’ essential; 플레이리스트 공개
- NHN벅스, 비비지 은하의 새 싱글 ‘어루만져 줄게요’ 9일 공개
- NHN벅스, 싱어송라이터 겸(GYE0M)의 신곡 ‘소란한 맘과 덧없는 다짐에’ 발매
- NHN벅스, ‘essential;’ 서비스 영역 확대
- NHN벅스, essential;(에센셜) 프로젝트 음원 가창자로 NCT 도영 선정
- NHN벅스, 새로운 제작 앨범 ‘토닥토닥’, ‘따스하게’ 8월 발매
- NHN벅스, 세이클럽의 실시간 방송 서비스 ‘세이캐스트’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 실시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