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담양사랑상품권으로 먹깨비 이용하면 5% 포인트 환급 이벤트
대나무축제 성공 기원 쿠폰 이벤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 많은 혜택
전라남도와 담양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공공배달앱 ‘먹깨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담양사랑상품권을 사용해 ‘먹깨비’ 결제 시 5%의 먹깨비 포인트를 돌려받을 수 있으며 최대 2,000포인트까지 가능하다.
담양군은 지난 5월 1일부터 제23회 담양 대나무 축제의 성공을 기원하며 5월 한 달간 ‘먹깨비’ 특별 쿠폰 발행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함께 이용하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군 관계자는 “제23회 담양 대나무 축제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상공인에게는 매출의 즐거움을, 군민과 담양을 찾는 관광객에게는 배달비 부담을 줄이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공 배달앱 ‘먹깨비’ 중개수수료는 1.5%로, 민간 배달앱에서 발생하는 입점비, 광고료가 없어 소상공인들의 경영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업주와 소비자 모두에게 부담을 줄여주는 좋은 제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먹깨비 가맹점 신청은 먹깨비 사장님 사이트와 먹깨비 고객센터를 통해서 하면 된다.
관련기사
- 담양군, '제23회 담양 대나무 축제' 대비... 집중 방역 나서
- 담양군 ‘중년쉼터’, 중장년층의 인생 후반기 위한 사랑방 역할 '톡톡'
- 담양군, 어버이날 맞이 ‘효사랑 나눔 한마당 행사’ 열려
- 담양군, ‘산업단지 지붕형 태양광 프로젝트’ 업무협약 체결
- 담양군-영광군, 상생을 위한 '고향사랑기부금 상호기부'
- 지자체 혁신 우수사례 공모사업 선정된 ‘담양읍 공공빨래방’, 주민 호평 이어져
- 담양 월산면, 대나무 축제 앞두고 '환경정화 활동' 펼쳐
- “대나무 천국, 여기는 담양” 제23회 담양 대나무축제 개막
- [포토] “죽녹원 최초 야간 개장” 밤에도 풍성한 담양대나무축제
- (재)담양군문화재단, '생활문화예술동아리 활동 지원'으로 전통시장 활력 UP!
- LG이노텍 광주사업장, 제23회 담양 대나무축제 맞아 후원물품 전달
- 담양군, ‘지역축제 바가지요금 근절’ 캠페인 추진
- 담양군, ‘물 관리’ 최우수기관 선정… 안정적인 맑은 물 공급 노력 인정받아
- 담양군, 제23회 담양 대나무 축제 맞이 ‘메타세쿼이아길 걷기대회’ 개최
김홍재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