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5월 29일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KCC오토는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고객 초청 골프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KCC오토는 고객 160여 명을 초청하여 경기도 포천시에 위치한 라싸 골프클럽에서 골프 토너먼트 ‘Mercedes Trophy’ 지역예선을 개최하여 고객들에게 라운딩 기회를 제공했다.
오전부터 진행된 이번 지역예선 행사는 클럽하우스 조식 제공부터 연습그린에서 KCC오토 공식 후원선수 KPGA 김대현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고객들에게 라운딩 전부터 만족감을 제공했다.
이후 18홀 샷건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 라운딩을 진행했으며, 우수 성적 고객들에게 트로피를 수여하는 것은 물론 홀인원 이벤트 홀, 고객 이벤트 홀을 마련하여 특별 시상품을 수여하는 등의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홀인원 이벤트 홀의 경품으로는 메르세데스-벤츠 전기차 EQE 350, 덕시아나 침대세트, 바디프렌드 퀀텀 안마의자 등 럭셔리한 경품들이 준비됐다.
라운딩 후 MC로 참석한 홍재경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홀 행사에서는 우수 성적 고객들에게 Mercedes-Benz 트로피, 국내 결선 진출권이 제공되었으며,
특별 시상품은 티샷을 가장 멀리 보낸 롱기스트 고객(남녀 각 1명)과 참여고객 중 가장 홀컵에 가까이 붙인 니어리스트 고객들에게 제공됐다.
관련기사
최인우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