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K저축은행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사흘 간 ‘클럽72 하늘코스’에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정규투어 ‘OK저축은행 읏맨 오픈’(총 상금 8억 원, 우승 상금 1억 4,400만원)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최혜진을 비롯해 KLPGA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박현경, 유현주, 윤이나 등 최정상급 골프 스타들이 다수 참가한다. 특히 올해 대회는 OK금융그룹이 후원하는 골프 장학생 프로그램인 ‘OK골프장학생’ 출신 유수의 선수들이 총출동한다.
OK저축은행은 현장을 찾은 갤러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달하고자 다채로운 볼거리와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갤러리들이 KLPGA를 이끄는 OK골프장학생들의 면면을 볼 수 있도록 클럽72 하늘코스 곳곳에 1~9기 역대 장학생들의 모습과 기수가 담긴 홀보드, 광고보드 등을 설치할 방침이다. 현장을 찾은 팬들이 선수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팬 사인회도 준비했으며, 갤러리 주차장과 공항화물청사역 등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해 갤러리들의 교통 편의성도 높였다. 이외에도 유료 티켓을 구매한 갤러리 모두에게는 대회 우산과 마스크팩, 썬패치 등 다양한 선물이 담긴 입장 기프트가 제공되며 현장에서 즉석으로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에서 1등에 당첨된 갤러리에게는 현대자동차 ‘캐스퍼’가 선물로 주어진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어뉴골프 골프용품, 커스텀커피 카카오넛 드립백 등도 전달한다.
OK금융그룹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KLPGA를 빛내고 있는 OK골프장학생 출신 선수들과 국내외 무대를 활약하며 K-골프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골프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뜨거운 응원을 부탁드린다”며 “본 대회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OK저축은행 읏맨 오픈이 스포츠를 통한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출발점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경주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 OK저축은행, 정부지원 사칭 불법 광고 피해 예방 캠페인 전개
- OK저축은행, 청년층 전용 ‘처음처럼OK청년정기예·적금’ 특판 시작
- OK저축은행, ‘OK파킹플렉스통장’ 리뉴얼 출시
- OK저축은행, 제6기 읏피니언 모집
- OK배정장학재단, ‘제 9기 OK골프장학생’ 선발
- OK저축은행, ‘OK안심앱플러스정기예금6’ 특판
- OK저축은행, 여·수신기능 연계한 ‘OK땡겨받는월급통장’ 출시
- OK금융그룹, 'OK챌린지 시즌3'로 환경보호 실천문화 정착에 앞장
- OK금융그룹, ‘2024년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실시
- OK금융그룹, ‘대한민국 스포츠산업대상’서 문체부 장관 표창
- OK저축은행, 국군장병을 위한 ‘OK밀리터리정기적금’ 출시
- OK저축은행, ‘OK금연적금’ 출시
- OK저축은행, 롯데멤버스 손잡고 ‘OKx엘포인트모아적금’ 특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