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K저축은행(대표 정길호)은 롯데멤버스(대표 김혜주)와 손잡고 최고 연 10%(세전)의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OKx엘포인트모아적금’ 특별 판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OKx엘포인트모아적금은 가입기간 6개월의 단기 정기적금 상품으로 ▲월 10만원 ▲월 20만원 ▲월 30만원 중 가입 금액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기본금리는 연 2%(세전)으로, 가입시점에 만기 원리금(원금 및 이자) 수령 방식을 롯데멤버스가 운영 중인 ‘엘포인트(L.POINT) 받기’로 선택한 경우에 한해 연 8%p(포인트)의 우대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OKx엘포인트모아적금은 1인당 1계좌만 가입할 수 있으며, OK저축은행 모바일 앱인 ‘OK저축은행’을 통해 5000좌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OK저축은행을 이용하고 있는 금융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롯데멤버스와의 제휴 상품을 기획했다”며 “OK저축은행은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제휴를 맺고 예적금 상품을 공동 개발해 고객분들의 목돈 마련을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OK저축은행, 읏맨 오픈 13일 개막
- OK저축은행, ‘OK안심앱플러스정기예금6’ 특판
- OK저축은행, 여·수신기능 연계한 ‘OK땡겨받는월급통장’ 출시
- OK저축은행, 국군장병을 위한 ‘OK밀리터리정기적금’ 출시
- OK저축은행, ‘OK금연적금’ 출시
- OK저축은행, ‘프리다 칼로 레플리카전’ 이벤트 진행
- OK캐피탈, 부동산PF 사업성 평가위원회 발족
- OK저축은행, 이달의 목표달성 돕는 ‘OK작심한달적금’ 출시
- OK금융그룹, SOOP과 스폰서십 체결
- OK저축은행, CU와 협력해 ‘CUxOK출첵적금’으로 최고 연 22% 금리 혜택 제공할까?
- OK저축은행은 ‘읏수저’ 캠페인으로 2030세대에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나?
- OK저축은행, ‘읏수저’ 캠페인과 함께 매일 적립하는 ‘OK읏수저적금’을 출시하나?
뉴스워커 미디어팀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