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K저축은행(대표 정길호)은 금연과 저축 목표를 동시에 달성할 수 있는 초단기 적금상품인 ‘OK금연적금’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OK금연적금은 새해 금연을 결심한 고객들을 위해 개발한 적금 상품으로, 금연을 다짐하고 담뱃값에 해당하는 4800원 또는 9600원 중 선택해 ‘48일’ 초단기 기간 동안 매일 저금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본금리는 연 4.8%(세전)이며, 모든 회차(48회차)를 납입하고 만기 해지 시 제공하는 우대금리 연 4.8%포인트(p, 세전)를 더하면 최대 연 9.6%(세전)의 고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OK금연적금은 금연을 응원하려는 취지로 기획된 만큼, 전 회차 납입 및 만기 해지 시 금연 여부와 관계 없이 우대금리가 제공돼 새해 목표 달성에 동기부여가 될 것이라는 게 OK저축은행 측의 설명이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새해 목표로 건강관리와 금연을 다짐하는 고객분들이 많다는 점을 고려해 목표 달성을 응원하고자 OK금연적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OK저축은행은 고객의 생활 패턴에 맞는 다양한 특화상품을 출시해 목돈 마련을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OK저축은행, 제6기 읏피니언 모집
- OK저축은행, 읏맨 오픈 13일 개막
- OK저축은행, ‘OK안심앱플러스정기예금6’ 특판
- OK저축은행, 여·수신기능 연계한 ‘OK땡겨받는월급통장’ 출시
- OK저축은행, 국군장병을 위한 ‘OK밀리터리정기적금’ 출시
- OK저축은행, 롯데멤버스 손잡고 ‘OKx엘포인트모아적금’ 특판
- OK저축은행, ‘프리다 칼로 레플리카전’ 이벤트 진행
- OK저축은행, 이달의 목표달성 돕는 ‘OK작심한달적금’ 출시
- OK금융그룹, SOOP과 스폰서십 체결
- OK저축은행, CU와 협력해 ‘CUxOK출첵적금’으로 최고 연 22% 금리 혜택 제공할까?
- OK저축은행은 ‘읏수저’ 캠페인으로 2030세대에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나?
뉴스워커 미디어팀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