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애니메이션 ‘보노보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메뉴 3종과 굿즈 4종을 오는 11일 출시한다.
‘보노보노 민트초코라떼’는 보노보노의 시그니처 색상인 하늘색을 그대로 표현한 제품이다. 초콜릿의 풍미와 민트의 상쾌함이 조화를 이루는 음료이다. ‘포로리 레드빈 라떼’는 포로리의 연분홍빛 컬러가 연상되는 음료로 할매니얼 트렌드를 겨냥해 팥의 풍미를 살렸다. ‘너부리 초코 고구마라떼’는 초코 베이스의 음료에 너부리가 좋아하는 고구마 풍미가 어우러져 부드럽고도 이색적인 맛을 자랑한다. 음료뿐만 아니라 귀여운 굿즈 제품도 선보인다. ▲보노보노 인형 ▲자석 허그인형 ▲뽀글 키링 인형 2종으로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엔제리너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잠실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는 보노보노 팝업스토어에도 참여한다. 오는 11일부터 22일까지 송파구 롯데월드몰에서 열리는 ‘안녕! 보노보노, 조개를 찾아줘’ 팝업에서 신메뉴 3종을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롯데월드몰을 비롯해 전국 매장에서도 맛볼 수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귀여운 보노보노 캐릭터들을 음료로 구현한만큼 많은 분들께 일상 속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 IP를 활용한 신제품으로 더욱 다양한 엔제리너스의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 롯데GRS, 차별 없는 고객 맞춤형 ‘배려형 키오스크’ 도입
- 롯데리아, ‘김’으로 한국적인 맛 살린 ‘통새우크런KIM버거’ 한정 출시
- 크리스피크림 도넛, 20주년 기념 소비자 투표 통한 ‘베스트 도넛 6종’ 재출시
- 롯데GRS 크리스피크림 도넛, 20주년 기념 ‘Magical Day’ 팝업스토어 오픈
- 롯데GRS, 국가고객만족도 패스트푸드 부문 1위 선정
- 롯데GRS, 임직원과 함께하는 ‘G·Friend’ 캠페인 전개
- 롯데리아, 키오스크 교육 ‘디지털 마실’ 부산지역 확대 운영
- 엔제리너스, ‘리얼 생딸기 주스’ 시즌 한정 판매
- 롯데GRS 엔제리너스, 브랜드 광고 모델에 배우 ‘이준혁’ 발탁
뉴스워커 미디어팀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