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GRS가 지파운데이션과 ‘G·Friend’ 캠페인을 전개하며, 지난 10일 전국 아동 양육 시설에 거주하는 아동 약 600명에게 특별한 추석 선물을 전달했다.
롯데GRS의 ‘G·Friend’는 핵심가치 실천요소인 ‘도전’ 의미를 실현하고자 임직원들의 자발적 공헌활동 참여를 독려하고, 더 나아가 많은 사람들이 도전을 통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기를 바라는 캠페인으로 롯데GRS와 지파운데이션(GFoundation)의 공통 철자인 ‘G’와 친구를 의미하는 ‘Friend’를 조합해 명칭했다.
롯데GRS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고자 첫번째 G·Friend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영업 현장과 본사 직원들이 함께 참여했다. 가장 먼저 임직원들이 아이들을 위해 직접 작성한 손편지와 일상생활에 필요한 텀블러와 우산 등의 물품을 전달했다. 또한, 각 지역별 위치한 롯데리아 매장에서 준비한 버거와 치킨 등을 전달해 전국 아동양육시설 13개소에 거주하는 아동 약 600명에게 한끼 식사를 선물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아이들에게 특별한 명절 선물을 전달할 수 있었다.”며, “향후에도 GRS 임직원 모두 사회공헌에 있어 자발적 참여에 도전하고, 사회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도전 정신을 심어주는 기업이 됨으로써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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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워커 미디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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