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호텔 서울이 개관 46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46주년 기념 감사 패키지’의 가장 큰 혜택은 롯데호텔앤리조트의 멤버십 포인트인 LH 포인트를 롯데호텔 서울의 개관 연도와 동일한 1,979 포인트만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는 것이다. 포인트는 국내 모든 롯데호텔앤리조트와 자사 온라인몰 이숍(e-SHOP)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여유로운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46주년을 기념해 F&B 바우처 4만 6천원권을 비롯해 4시 체크인과 다음날 오후 6시 체크아웃으로 26시간 동안 객실에 머물 수 있으며 라세느 조식 2인, 무료 발렛 1회,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 등도 포함돼 있다. 투숙 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는 “46년 동안 한결같이 응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호텔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담아 마련한 패키지”라며, “걸어온 길보다 더욱 발전하고 빛날 롯데호텔 서울에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롯데호텔 서울, ‘뷰캉스 패키지’ 선보여
- 롯데호텔 서울, ‘팬슈머 크루 서울’ 9기 모집
- 롯데호텔 서울 도림, 여경래 셰프 초청 스페셜 갈라디너 개최
- 롯데호텔 서울,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케이크 선보여
- 롯데호텔 서울, 제철 식재료를 담은 봄 특선 메뉴 선봬
- 롯데호텔 서울, 피에르 가니에르 셰프 방한 스페셜 코스 메뉴 선봬
-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정호영 셰프와 누들 코너 운영
- 롯데호텔 서울의 ‘나만의 와인·위스키 찾기’ 클래스, 어떤 콘텐츠로 차별화됐나?
- 롯데호텔, 어린이날 맞아 체험형 이벤트로 가족 고객 사로잡을까?
- 롯데호텔 서울과 롯데백화점이 함께한 ‘혼수졸업’ 패키지의 특별한 구성은 어떻게 될까?
- 롯데호텔 서울 ‘소공30데이 3도 캠페인’ 배추김치 기부 활동의 의미는 무엇인가?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