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호텔 서울은 지난 23일 ‘소공30데이 3도 캠페인’의 일환으로 서울 중구청에 롯데호텔 배추김치 1200kg, 즉 4kg짜리 300세트를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김길성 중구청장과 두경태 롯데호텔 서울 총지배인 등이 참석했다.
‘소공30데이 3도 캠페인’은 롯데호텔 서울이 매월 30일 진행하는 소공30데이 프로모션 판매액의 3%를 기부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호텔과 고객, 지방자치단체가 함께 사회의 마음 온도를 3도 높인다는 뜻을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소공30데이 프로모션으로 투숙 완료된 객실 요금 일부를 활용해 배추김치 300세트를 준비해 중구 관내 동주민센터와 노인요양시설 등에 전달했다.
두경태 롯데호텔 서울 총지배인은 “소공30데이 프로모션과 기부 캠페인이 해를 거듭할수록 많은 관심을 받아 나눔을 실천하는 의미와 기쁨을 매번 느끼게 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되돌려줄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 롯데호텔 서울, 개관 46주년 기념 고객 감사 패키지 선보여
- 롯데호텔 서울, 피에르 가니에르 셰프 방한 스페셜 코스 메뉴 선봬
-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정호영 셰프와 누들 코너 운영
- 롯데호텔 서울의 ‘나만의 와인·위스키 찾기’ 클래스, 어떤 콘텐츠로 차별화됐나?
- 롯데호텔 서울과 롯데백화점이 함께한 ‘혼수졸업’ 패키지의 특별한 구성은 어떻게 될까?
- 롯데호텔 서울의 도림·모모야마·무궁화, 여름 보양식 전략으로 고객 잡을 수 있을까?
- 롯데호텔, GG세대를 위한 ‘헤리티지 오브 모먼트’ 패키지와 조식 할인 프로모션은 어떻게 구성되었나?
- 롯데호텔, 슬립케이션 패키지로 수면 웰니스 시장 공략하나?
- 롯데호텔 서울, 추석 맞아 선보이는 객실·식음 프로모션은?
- 롯데호텔 서울, 연말 맞아 운영하는 팝업 스토어의 특징은?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