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라오스로 떠나는 패키지 여행’ 기획전을 열고 MZ세대 공략 강화에 나선다.
대표 상품으로 ‘노팁·노옵션으로 즐기는 라오스 6일’이 있다. 인천~비엔티안 직항 노선을 이용하며, 노팁·노옵션 구성이다. 4인 출발이 가능해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 상품은 루앙프라방을 시작으로 방비엔, 비엔티안 등 라오스 핵심 관광지를 모두 둘러보는 일정이다.
먼저 루앙프라방에서 꽝씨 폭포를 찾는다. 푸시산에서는 루앙프라방 올드타운의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고, 야간에는 몽족 야시장에서 현지인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다. 방비엔에서는 이색 액티비티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튜브를 타고 탐논동굴을 탐방하고, 쏭강에서는 카약 래프팅을 체험한다. 에메랄드빛을 자랑하는 블루라군도 둘러본다. 짚라인도 체험할 수 있다. 비엔티안에서는 탓 루앙을 포함한 사원을 관광한다. 메콩강 야시장에서는 다양한 현지 먹거리를 맛볼 수 있다.
여행이지는 라오스 기획전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과일 도시락 ▲아마존 커피 ▲라오스 맥주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라오스는 관광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젊은층 고객의 선호도가 매우 높은 여행지”라며 “앞으로도 MZ세대의 취향과 니즈를 적극 반영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교원투어 여행이지, ‘설렘 가득 얼리버드’ 기획전 진행
- 교원투어 여행이지, 트래블이지쇼 개최 활성화
- 교원투어 여행이지, 런트립 패키지 ‘런 사이판’ 선봬
- 교원투어 여행이지, 몽골 무비자 입국 연장 발맞춰 ‘몽골 완전 정복’ 패키지 출시
- 교원투어 여행이지, 시크릿코드 기획전 진행
- 교원투어 여행이지, 코카서스 3국 패키지 선봬
- 교원투어 여행이지, 5월 황금연휴 대만 자유여행 떠나볼까?
- 여행이지, 인기 여행지 최대 10% 할인하는 여름 프로모션 진행하나?
- 교원투어는 교원 웰스와의 협업으로 어떤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나?
- 교원투어, 사내 학습 파트너 제도 도입으로 임직원 역량을 어떻게 강화하나?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