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가 건강가전 브랜드 교원 웰스와 협업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사 고객이 교원 웰스의 가전 렌털을 신청할 경우 렌털료 할인과 여행이지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여행이지 X 교원 웰스’ 프로모션은 단순 제휴를 넘어 고객 경험을 확장하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시도로 기획됐다. 

프로모션 대상 고객은 렌털 계약 시 여행이지 특별 프로모션가로 교원 웰스 건강가전을 이용할 수 있다. 최대 12개월 반값 혜택과 함께 여행상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여행이지 포인트 최대 30만 포인트도 지급된다. 렌털료 할인 폭과 포인트는 제품군과 약정 조건에 따라 달라진다. 대상 건강가전 제품은 직수정수기 ‘슬림원’, 얼음정수기 ‘아이스원’, 공기청정기 ‘에어가든 Lite’, 비데 ‘리모컨비데 항균방수+’ 등이다.

교원투어와 교원 웰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여행과 렌털을 결합한 생활 밀착형 비즈니스 모델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교원투어 관계자는 “여행과 건강가전은 삶의 질을 높이는 대표적인 소비 영역으로 교원 웰스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렌털과 여행을 아우르는 통합형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교육, 라이프케어, 헬스케어, 호텔 등 그룹 내 다양한 사업 부문과의 연계를 토대로 비즈니스 모델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