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블랙플라이데이(Black Fly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연시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과 쿠폰 이벤트로 구성됐으며, 행사 기간은 12월 19일까지다.

프로모션은 매일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행운의 골든 티켓’, 동행 인원을 충족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동행+10% 할인 쿠폰’, 매일 오전 11시에 최대 15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블랙 타임어택’으로 운영된다. ‘행운의 골든 티켓’ 이벤트는 다음 달 7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하루 한 번 응모할 수 있고, 참여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카카오톡으로 이벤트 내용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추가 응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동행+10% 할인 쿠폰’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혜택으로, 단거리 상품 4인 이상, 장거리 상품 6인 이상 예약 시 최대 1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혜택 적용 상품으로 단거리 패키지는 대만, 북해도, 나트랑, 푸꾸옥 등이 있으며, 장거리 패키지는 서유럽, 스위스·이탈리아, 아이슬란드, 인도 등이 포함된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매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블랙 타임어택’ 이벤트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선착순 참여 고객에게 3만 원, 5만 원, 10만 원, 15만 원 할인 쿠폰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꽝 없는’ 혜택 구성으로 마련돼 빠르게 참여할수록 더 큰 폭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겨울 휴가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며 “블랙플라이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시즌·테마별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임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지속해서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