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괴수 IP ‘고질라’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용자들은 3월 28일부터 5월 6일까지 고질라를 비롯해 버닝 고질라, 메카 고질라, 킹 기도라 등 다양한 괴수들을 테마로 한 한정판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추가되는 아이템은 코스튬 세트, 차량, 글라이더, 오토바이. 헬멧, 백팩 등이다. 귀여운 미니어처 형태의 버닝 고질라와 킹 기도라를 버디로 삼아 함께 전장을 누빌 수도 있다.
이용자들은 고질라 상자와 고질라 럭키 스핀을 통해 이번 한정판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고질라 상자에서는 ‘버닝 고질라 코스튬 세트’와 ‘고질라 코스튬 세트’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고질라 럭키 스핀에서는 ‘버닝 고질라 버디’와 ‘킹 기도라 버디’를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 크래프톤, PUBG: 배틀그라운드 2025년 개발 로드맵 발표
- 크래프톤, 인조이 글로벌 쇼케이스 개최
-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국내 프로 대회 ‘PMPS 2025 시즌 0’ 개최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베이비몬스터와 출시 7주년 기념 컬래버레이션
- 크래프톤, 게임 개발사 EF 게임즈와 퍼블리싱 파트너십 체결
- 배틀그라운드, 만우절 기념 콘텐츠 ‘이겼닭! 오늘 약속은 데이트닭!’ 공개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애니메이션 ‘장송의 프리렌’과 파트너십
- 크래프톤, AI 기반 신작 게임 ‘미메시스’·‘스캐빈저 톰’ 트레일러 공개
- 크래프톤 ‘인조이’, 출시 일주일 만에 100만 장 돌파... 그 인기 비결은?
- 크래프톤, 산불피해에 임직원과 유저가 함께 기부… 어떻게 이루어졌나?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