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애니메이션 ‘장송의 프리렌’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장송의 프리렌은 용사 일행이 마왕을 물리친 이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천 년 이상을 살아온 마법사 프리렌과 그가 새롭게 만나는 인물들의 여정을 그린 만화다.
이용자들은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장송의 프리렌의 주요 등장인물인 프리렌, 페른, 슈타르크, 힘멜의 스킨을 비롯해 마물 ‘미믹’을 모티브로 한 배낭 등 다양한 한정판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출석 이벤트와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에 참여해 일정 확률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상자와 프로필을 꾸밀 수 있는 한정판 프레임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국내 프로 대회 ‘PMPS 2025 시즌 0’ 개최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베이비몬스터와 출시 7주년 기념 컬래버레이션
- 크래프톤, 게임 개발사 EF 게임즈와 퍼블리싱 파트너십 체결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괴수의 왕 ‘고질라’와 파트너십 체결
- 배틀그라운드, 만우절 기념 콘텐츠 ‘이겼닭! 오늘 약속은 데이트닭!’ 공개
- 크래프톤, AI 기반 신작 게임 ‘미메시스’·‘스캐빈저 톰’ 트레일러 공개
- 크래프톤 ‘인조이’, 출시 일주일 만에 100만 장 돌파... 그 인기 비결은?
- 크래프톤, 산불피해에 임직원과 유저가 함께 기부… 어떻게 이루어졌나?
-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리그, PMPS 2025 시즌 1의 주요 특징은?
- ㈜크래프톤, PGS 7 통해 PGC 2025 진출권을 얻을 팀은 누구일까?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