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K금융그룹 계열사들이 출연한 OK배정장학재단(이사장 최윤)이 ‘15기 OK배정장학생’ 모집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OK배정장학금은 성실하고 재능 있는 대학(원)생에게 정규학기 졸업 시까지 매월 최대 200만 원을 지원하는 생활비 장학 프로그램이다.
이번 15기 장학생 모집 대상은 2025학년도 1학기 등록금을 교내·외 장학금으로 모두 해결한 대학생 및 대학원 재학생이다. 대학생은 국내·외 4년제 정규 대학에 재학 중이어야 하며, 최소 2개 학기 성적증명서 제출, 4.5 만점 기준 학점 4.0 이상, 소득분위 8분위 이내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대학원생은 1개 학기 이상 성적증명서 제출, 동일 학점 및 소득분위 조건을 충족해야 하며, 박사 과정 입학 예정자도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는 오는 7월 21일까지 OK배정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며,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8월 중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선발된 장학생은 2025년 2학기부터 졸업 시까지 매월 최대 200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받는다.
최윤 OK배정장학재단 이사장(겸 OK금융그룹 회장)은 “OK배정장학생들이 받은 나눔을 잊지 않고 사회에 다시 환원하는 진정한 리더로 성장해 나가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OK배정장학재단은 꿈을 향해 정진하는 차세대 리더들의 든든한 울타리 역할을 이어나가겠다. ”고 말했다.
관련기사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