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웰푸드는 온라인 선물하기 시장을 겨냥해 실용성과 재미를 동시에 갖춘 이색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보냉 직관백’ 세트는 아이스크림과 함께 야외 활동에 유용한 보냉 직관백을 함께 제공하는 독특한 콘셉트로 관심을 모은다. 투명 창이 있어 스포츠 경기 관람 등에서 응원 굿즈를 넣어 꾸밀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보냉 직관백’ 세트는 롯데웰푸드의 대표 아이스크림인 ‘월드콘’, ‘설레임’ 등과 함께 구성되었으며, 6월 27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스위트몰’에서 사전 예약을 시작하고, 7월 16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롯데온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이외에도 밈(meme)을 활용한 ‘명예 소방관 세트’와 축하용 과자 선물세트 ‘케이크 숑’ 등 다양한 콘셉트의 선물세트를 운영 중이다. ‘명예 소방관 세트’는 인기 드라마의 명대사를 모티브로 한 로맨스 웹툰 콘셉트를 적용했다. ‘케이크 숑’은 팝업북 기법을 활용해 케이크가 튀어나오는 듯한 재미를 주는 과자 선물세트로, ‘카스타드’, ‘마가렛트’, ‘칙촉’ 등 인기 과자 8종으로 구성됐다. 두 선물세트 모두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스위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온라인 선물하기 시장의 핵심은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특별한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단순히 제품을 모은 세트를 판매하는 것을 넘어, 고객의 일상에 즐거움을 더하는 다채로운 콘셉트의 선물세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롯데웰푸드의 복고 마케팅, 여름 빙과 시장에서 통할 수 있을까?
- 롯데웰푸드는 군인 가족에게 어떤 문화 혜택을 제공하나?
- 롯데웰푸드가 스트레이 키즈와 함께 한정판 빼빼로를 선보인 이유는?
- 롯데웰푸드는 왜 Z세대를 겨냥해 말차맛 아이스크림 3종을 출시했나?
- 롯데웰푸드는 기부와 진료를 통해 국가보훈에 어떤 방식으로 기여하고 있나?
- 롯데웰푸드는 왜 일본 아이스크림 쿨리쉬를 설레임으로 국내 출시했나?
- 롯데웰푸드, 인도 하리아나 공장서 빼빼로 현지 생산 본격화한 이유는?
- 롯데웰푸드, ‘얼려먹는 꼬미루미’로 여름 디저트 시장 공략 강화하나?
- 롯데웰푸드 ‘고메 셀렉션 갈릭’ 4종은 어떤 맛과 특징을 가지고 있나?
- 롯데웰푸드는 왜 ‘설레임런’ 마라톤 대회를 개최했을까?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