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자회사 데브캣이 개발한 모바일 MMORPG ‘마비노기 모바일’의 정식 출시 100일을 기념해 대규모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은 먼저 7월 31일까지 모든 이용자에게 접속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100일 감사 상자’를 제공한다. 해당 상자에는 ‘환생석’ 1개, ‘룬의 파편’ 1,000개, ‘강화 재연소 촉매’ 5개, ‘룬 재설정 프리즘’ 10개, ‘보석 스킬 세공기’ 10개가 포함돼 있다. 또한, 7월 3일 정기 점검 이전 기준으로 캐릭터가 생성된 이용자에게는 10,000 M캐시 상당의 ‘프리미엄 패션 티켓’ 50장이 추가로 증정된다.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받을 수 있는 ‘100일 기념 선물 꾸러미’도 제공된다. 이 꾸러미는 ‘100일 감사 머리띠’, ‘행동: 격식인사3’, ‘타이틀: 100일을 함께한’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성장과 패션을 지원하는 각종 아이템도 함께 제공된다. ‘성장 지원 상자’에는 ‘강화 재연소 촉매’ 3개, ‘룬의 파편’ 300개, 10만 골드가 들어 있으며, ‘패션 지원 상자’에는 ‘패션 티켓’ 10장과 ‘염색약’ 10개가 포함돼 있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넥슨은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용자가 ‘에린’에서 모험하며 기억에 남았던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3만 원’이 증정된다. 여기에, 게임 내 인상 깊었던 장면을 촬영해 스크린샷 게시판에 올리면 또 다른 10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5만 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넥슨은 ‘마비노기 모바일’의 대표 음악을 담은 디지털 OST 앨범도 정식 발매했다. ‘어릴 적 할머니가 들려주신 옛 전설’, ‘미래를 손에 쥐다’, ‘낙엽의 춤’ 등 총 33곡이 수록됐으며, 유튜브 뮤직,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멜론, 플로 등 주요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마비노기 모바일’ 이진훈 디렉터는 개발자의 편지를 통해 “3월 27일 ‘마비노기 모바일’을 세상에 선보인 뒤 벌써 100일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며 “그동안 ‘마비노기 모바일’에 보내주신 관심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를 자양분으로 삼아 더욱 즐거운 게임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