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공동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오리지널 캐릭터 ‘아이엘’을 업데이트했다고 4일 밝혔다. ‘아이엘’은 다양한 ‘코르’를 활용해 화려한 전투가 가능한 ‘라이트 링커’ 직업군의 캐릭터다.

넥슨은 ‘아이엘’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31일까지 ‘아이엘’ 육성 시 230레벨부터 250레벨까지 1+1 레벨업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엘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230레벨을 달성한 선착순 1만 명에게 5만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동일 기간 신규 생성 캐릭터를 대상으로 1+4 레벨업 혜택을 주는 ‘하이퍼 버닝M’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특히 ‘아이엘’ 캐릭터 생성 시 전용 ‘하이퍼 버닝 부스터’가 지급되며, 모든 ‘하이퍼 버닝M’ 적용 캐릭터는 경험치 획득량 40% 추가 버프와 일일 임무 및 콘텐츠 경험치 보상 150% 증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아울러 8월 28일까지 100레벨 이상 캐릭터를 대상으로 성장형 장비 아이템을 제공하는 ‘아이템 버닝’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이템 버닝’은 주어진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도전자의 장비’ 아이템 능력치가 성장하는 특징이 있으며, ‘메이플스토리M’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시스템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