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유업이 요거트와 푸딩을 결합한 신개념 디저트 ‘요거트밀크맛(요거밀크)’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요거밀크는 신선한 국산 1A 등급 원유와 유크림을 배합해 부드럽고 촉촉한 푸딩 같은 식감과 진한 유제품 풍미를 동시에 살렸다. 요거트 특유의 신맛은 줄이고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맛을 설계했으며, 한 컵당 10억 CFU의 복합유산균이 포함돼 유산균 보충에도 도움을 준다.
제품은 전국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남양유업은 출시 기념으로 오는 28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요거밀크를 즐기고 싶은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요거밀크 12개입 세트를 증정한다.
조태준 남양유업 브랜드매니저는 “요거밀크는 바쁜 일상에서 식사나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기며 유산균까지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생활 패턴에 맞춘 참신한 제품 개발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남양유업 ‘이오’, 월미도에서 어떤 방식으로 소비자와 만났나?
-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산양유 단백질’ 마케팅 전략은 무엇인가?
- 남양유업, GT공법 적용한 저당 두유로 건강 트렌드 공략하나?
- 남양유업은 왜 청렴∙윤리경영 특강을 실시했나?
- 남양유업, ‘쿨썸머 음료대전’으로 여름 소비자 공략 강화하나?
- 남양유업의 스킬업 교육은 어떻게 신입사원의 실무역량과 조직문화를 강화하나?
- 남양유업은 전국민 간식 이벤트로 어떻게 소비자 참여를 확대하고 있나?
- 남양유업, 대리점과의 상생협력 어떻게 강화하나?
- 남양유업, 권익위 윤리경영 프로그램 참여로 청렴경영 체계 강화에 성공할까?
- 남양유업, 초코에몽 아이스크림 할인 프로모션으로 여름 간식 시장 공략에 나섰나?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