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유업이 여름철 소비 수요를 겨냥해 ‘초코에몽 아이스홈’ 파인트 아이스크림 3종 세트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최대 62%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천 개 한정으로 진행되며, 제품 구성은 초코칩이 들어간 ‘초코에몽 아이스홈’, 블랙칩 비스킷과 캐러멜 시럽이 조화를 이루는 ‘쿠키에몽 아이스홈’, 그리고 상큼한 딸기잼이 첨가된 ‘딸기에몽 아이스홈’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2,000포인트가 증정되며, 17일까지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남양유업의 커피믹스 제품인 ‘프렌치카페 카페믹스(100입)’도 추가 제공될 예정이다.
별도로 ‘초코에몽 아이스홈’ 3종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팩’ 행사도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체험팩은 1인 1회 구매로 제한되며, 네이버 포인트 및 리뷰 이벤트는 적용되지 않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초코에몽의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아이스크림으로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특가 세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계절과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과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남양유업, ‘요거밀크’ 출시로 스내킹 시장 공략에 나선 이유는?
- 남양유업의 스킬업 교육은 어떻게 신입사원의 실무역량과 조직문화를 강화하나?
- 남양유업은 전국민 간식 이벤트로 어떻게 소비자 참여를 확대하고 있나?
- 남양유업, 대리점과의 상생협력 어떻게 강화하나?
- 남양유업, 권익위 윤리경영 프로그램 참여로 청렴경영 체계 강화에 성공할까?
- 남양유업은 남양몰 신규 회원 대상 반값 혜택으로 온라인 고객 유입을 확대할 수 있을까?
- 남양유업, 수험생 응원 위해 초코에몽 증정 이벤트 진행하나?
- 남양유업 테이크핏 몬스터, 초고단백 음료 시장 공략에 성공할 수 있을까?
- 남양유업, 천안신공장 리뉴얼 견학 프로그램으로 브랜드 신뢰 강화할까?
- 남양유업, 실온 보관 가능한 제로슈가 음료로 시장 경쟁력 강화할 수 있을까?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