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유업이 ‘과수원 사과 제로슈가’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지난 6월 급식과 식당 등 B2B 전용으로 선보인 ‘과수원 제로슈가’ 캔음료 2종(오렌지, 청포도)에 이어 일반 소비자 시장을 겨냥해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멸균 테트라팩을 적용해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유통기한을 늘려 B2C 시장 공략에 나섰다.
‘과수원 사과 제로슈가’는 설탕 대신 대체 감미료를 사용해 당 섭취 부담을 줄인 과일 혼합음료다. 사과 농축액과 에리스리톨 등을 사용해 새콤달콤한 사과 맛을 구현했으며, 기존 과수원 음료와 유사한 맛을 제공한다. 6겹 멸균 테트라팩 포장으로 최대 8개월간 실온 보관이 가능해 가정, 학교, 사무실, 야외 등 다양한 환경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남양유업은 과수원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제로슈가 음료 라인업을 확대하며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대응하고 있다. 기존 B2B 채널 중심에서 이번 신제품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혀 나간다는 전략이다.
윤혜성 남양유업 브랜드 매니저(BM)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 취향에 맞춰 다양한 맛과 패키지를 활용한 제로 슈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성분에 즐거운 맛을 더한 헬시플레저 제품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남양유업, 초코에몽 아이스크림 할인 프로모션으로 여름 간식 시장 공략에 나섰나?
- 남양유업은 남양몰 신규 회원 대상 반값 혜택으로 온라인 고객 유입을 확대할 수 있을까?
- 남양유업, 수험생 응원 위해 초코에몽 증정 이벤트 진행하나?
- 남양유업 테이크핏 몬스터, 초고단백 음료 시장 공략에 성공할 수 있을까?
- 남양유업, 천안신공장 리뉴얼 견학 프로그램으로 브랜드 신뢰 강화할까?
- 남양유업, 멸균팩 재활용 백판지 도입으로 ESG 강화하나?
- 남양유업, 월드비전과 함께 가족돌봄청년 자립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나?
- 남양유업, 테이크핏 몬스터 고소한맛은 어떤 특징을 갖췄나?
- 남양유업, 설탕 없이 즐기는 ‘초코에몽 Mini 무가당’ 특징은?
- 남양유업, ‘초코에몽 Mini 무가당’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하나?
- 배임죄 폐지 예고에 남양유업 경영권 분쟁 재조명...전임 홍원식 회장 배임죄 재판 영향은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