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유업은 수능을 100일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대표 제품인 초코우유 ‘초코에몽’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남양유업이 운영 중인 ‘전국민 간식어택’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세대가 자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지난달에는 가족 간식 레시피 공유를 주제로 여름방학 캠페인이 진행됐으며, 이번 달에는 수험생 응원에 초점을 맞췄다.
참여 방법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수험생을 위한 응원 메시지와 친구 태그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수험생 본인이 응모할 경우, 학급 친구들을 응원하며 학교명과 반명을 함께 적으면 자동으로 학급 단위 응모가 이루어진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개인 15명에게는 초코에몽 1박스(190ml 기준)가 증정되며, 학급 단위로는 5개 학급이 선정돼 각 5박스씩 제공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수능을 앞두고 무더위 속에서 고생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응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대표 초코우유 ‘초코에몽’으로 잠시나마 스트레스를 내려놓고 즐거운 간식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남양유업은 전국민 간식 이벤트로 어떻게 소비자 참여를 확대하고 있나?
- 남양유업, 대리점과의 상생협력 어떻게 강화하나?
- 남양유업, 권익위 윤리경영 프로그램 참여로 청렴경영 체계 강화에 성공할까?
- 남양유업, 초코에몽 아이스크림 할인 프로모션으로 여름 간식 시장 공략에 나섰나?
- 남양유업은 남양몰 신규 회원 대상 반값 혜택으로 온라인 고객 유입을 확대할 수 있을까?
- 남양유업 테이크핏 몬스터, 초고단백 음료 시장 공략에 성공할 수 있을까?
- 남양유업, 천안신공장 리뉴얼 견학 프로그램으로 브랜드 신뢰 강화할까?
- 남양유업, 실온 보관 가능한 제로슈가 음료로 시장 경쟁력 강화할 수 있을까?
- 남양유업, 멸균팩 재활용 백판지 도입으로 ESG 강화하나?
- 남양유업, 월드비전과 함께 가족돌봄청년 자립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나?
- 배임죄 폐지 예고에 남양유업 경영권 분쟁 재조명...전임 홍원식 회장 배임죄 재판 영향은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