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유업이 초고단백 음료 ‘테이크핏 몬스터’의 구매 인증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자는 편의점이나 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인증 게시물을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GS모바일 상품권, 테이크핏 몬스터 6입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테이크핏 몬스터는 지난 5월 출시된 단백질 음료로, 병당 단백질 함량이 43g이다. 기존 제품인 테이크핏 맥스보다 약 1.4배 많은 350mL 대용량으로 출시되었으며, 고강도 운동 직후의 단백질 보충은 물론, 식사 대용이나 간식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당 1g, 지방 1g, 콜레스테롤 10mg 수준의 ‘3저 설계’를 기반으로 하며, 총 186kcal의 열량으로 부담을 낮췄다. 또한 초코바나나 맛을 적용해 단백질 음료 특유의 텁텁한 맛을 줄이고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다.
김석윤 남양유업 브랜드 매니저(BM)는 “운동과 단백질 섭취를 병행하며 건강한 루틴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테이크핏 브랜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남양유업, 대리점과의 상생협력 어떻게 강화하나?
- 남양유업, 권익위 윤리경영 프로그램 참여로 청렴경영 체계 강화에 성공할까?
- 남양유업, 초코에몽 아이스크림 할인 프로모션으로 여름 간식 시장 공략에 나섰나?
- 남양유업은 남양몰 신규 회원 대상 반값 혜택으로 온라인 고객 유입을 확대할 수 있을까?
- 남양유업, 수험생 응원 위해 초코에몽 증정 이벤트 진행하나?
- 남양유업, 천안신공장 리뉴얼 견학 프로그램으로 브랜드 신뢰 강화할까?
- 남양유업, 실온 보관 가능한 제로슈가 음료로 시장 경쟁력 강화할 수 있을까?
- 남양유업, 멸균팩 재활용 백판지 도입으로 ESG 강화하나?
- 남양유업, 월드비전과 함께 가족돌봄청년 자립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나?
- 남양유업, 테이크핏 몬스터 고소한맛은 어떤 특징을 갖췄나?
- 배임죄 폐지 예고에 남양유업 경영권 분쟁 재조명...전임 홍원식 회장 배임죄 재판 영향은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