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이 푸드 전문 숏폼 크리에이터 교육 프로그램 ‘먹플루언서’ 6기 참가자 33명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먹플루언서’는 농심이 2023년 시작한 숏폼 크리에이터 양성 프로그램이다.
선발된 크리에이터들은 9월부터 11월까지 약 3개월간 숏폼 전문가로부터 1:1 코칭을 받으며 콘텐츠 기획과 제작 노하우를 습득한다. 또한 농심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 체험 기회가 제공되며, 체험형 마케팅에 우선 참여해 관련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교육 수료 후에는 농심과 함께 숏폼 커머스, 광고 제작 등 비즈니스 파트너로 활동하게 된다.
지금까지 5기까지 총 150여 명의 크리에이터가 참여해 5000개 이상의 관련 콘텐츠를 제작했고, 누적 조회수 1억 2천만 회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농심 관계자는 “지난 5기까지 활동을 통해 크리에이터들은 콘텐츠 제작 역량 향상 기회를 얻고, 농심도 양질의 숏폼 콘텐츠로 큰 홍보 효과를 거뒀다”라며 “먹플루언서를 농심의 콘텐츠, 커머스 파트너로 지속 육성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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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대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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