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푸드 전문 숏폼 크리에이터 교육 프로그램 ‘먹플루언서’ 6기 참가자 33명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먹플루언서’는 농심이 2023년 시작한 숏폼 크리에이터 양성 프로그램이다.

선발된 크리에이터들은 9월부터 11월까지 약 3개월간 숏폼 전문가로부터 1:1 코칭을 받으며 콘텐츠 기획과 제작 노하우를 습득한다. 또한 농심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 체험 기회가 제공되며, 체험형 마케팅에 우선 참여해 관련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교육 수료 후에는 농심과 함께 숏폼 커머스, 광고 제작 등 비즈니스 파트너로 활동하게 된다.

지금까지 5기까지 총 150여 명의 크리에이터가 참여해 5000개 이상의 관련 콘텐츠를 제작했고, 누적 조회수 1억 2천만 회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농심 관계자는 “지난 5기까지 활동을 통해 크리에이터들은 콘텐츠 제작 역량 향상 기회를 얻고, 농심도 양질의 숏폼 콘텐츠로 큰 홍보 효과를 거뒀다”라며 “먹플루언서를 농심의 콘텐츠, 커머스 파트너로 지속 육성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